Unity3D skybox making technique

r 프로젝트는 VR 이지만 모바일 플랫폼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저렴하게 만들어야 하면서, 현실감도 중요하다.

skies01-1.jpg
제작된 스카이박스 적용. Unity3D Playing Veiw

1024×1024 사이즈로 제작 후 unity3d 프로젝트에서 sky이미지 Textures 선택 후 inspector option 설정

skies01.jpg
제작된 스카이박스 텍스쳐

 

 

 

 

 

 

skies01-2.jpg
Inspector Option
skies01-3.jpg
셰이더 적용(Vertex and Fragment Shaders)

 

다운받은 이미지는 Photoshop 에서 편집을 반드시 해야 적용이미지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.

스카이박스 원본이미지는 cgskies.com 에서 무료이미지 다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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